온라인광고

HOME > 부가서비스 > 온라인광고

온라인광고

온라인광고 란?

원하는 사이트를 검색결과에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 고객에게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01
    온라인 광고를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
    한마디로 말하면 투자한 만큼 매출이 쑥쑥 올라가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불특정다수가 아닌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되기 때문에 효율적입니다.
    TV,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02
    온라인광고 대행사에 맡겨야 하는 이유!
    광고주의 전체적인 컨설팅을 진행하여 맞춤전략과 차별화된 기획력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고대행사가 광고주의 장점 및 보완할 단점을 분석하여 치밀하게 기획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노출영역

    • 네이버 파워링크
      노출순위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 SE검색(se.naver.com) / 모바일검색(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 검색 파트너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I(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맟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광고비 :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 다음 프리미엄링크
      통합검색 최상단 노출 : 광고주님의 사이트가 유명사이트들의 검색결과 최상단에 바로 노출됩니다. 광고주님이 판매하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 무수한 잠재고객들이 검색창에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는 순간, 검색자의 시선이 가장 많이 집중되는 검색결과 최상단에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노출합니다. 관심고객들만을 타겟으로 광고를 노출하므로, 광고클릭 (즉, 사이트 방문)이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매우 높은 광고상품입니다.
      Daum 네트워크 노출 : 하루평균 4천만건이상이 검색되는 Daum네트워크에 노출됩니다. Daum 검색광고 네트워크는 Daum, Nate, Zum, MSN 등과 같이 퀄리티 높은 수 많은 사이트들에 광고주님의 광고를 동시 노출하고 있습니다. Daum 검색광고의 네트워크는 지금도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광고주님의 사이트가 최대한 많은 수의 잠재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력이 높은 이용자층 : 검색광고를 통해 노출될 잠재고객들은 주로 구매력이 높은 핵심이용자 층입니다. 국내 인터넷 사용자 중 약 85%, 2,800만명이 매월 Daum을 방문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Daum 서비스 핵심이용자 층이 곧 온라인 핵심 구매층 으로, 이미 17만 광고주들이 Daum 검색광고를 활용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